본문 바로가기

핸드폰/통신사 이야기

LG U+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보상 방법

LG U+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보상 방법

분실(도난) 시

1. 분실(도난) 시 홈페이지/앱을 이용할 경우.

  - 보험금 청구서, 개인정보처리 동의서 ☞ 앱/홈페이지 생략(제출서류 필요 없음)

  1) 스마트 보상 앱(U+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)

    - 구글스토어 앱 설치: https://bit.ly/2RhTnsZ

    - 애플스토어 앱 설치: https://apple.co/2wRd4yr

  2) 홈페이지: https://ucare.uplus.co.kr:8443/web/

 

2. 폰케어플러스 고객센터(1544-1110)를 이용할 경우.

  1) 분실신고를 접수하면 보상센터에서 서류 양식을 제공하며, 작성 후 팩스로 송신한다.

    ① 보험금 청구서(보상센터 양식 제공)

    ② 개인정보처리 동의서(보상센터 양식 제공)

        [팩스 : 0505-136-4477]

 

  2) 서류 제출 후 보상 절차

    ① 서류 제출 시 2시간 내 연락 예정(영업시간 기준)

    ② 보상 승인 시 모델 선택, 고객부담금, 배송 안내 예정

    ③ 고객부담금 16시까지 입금 시 당일 출고

    ▶ 서류 제출 후 24시간 이내 연락이 오지 않을 경우, 보상센터로 확인 전화를 해볼 것을 추천하다.

  ※ 미성년자(명의자)

    - 등본 또는 가족관계 증명서 추가 제출(직인 )

      명의자의 주민번호 13자리 확인 , 그 외 가족정보 삭제

    - 모든 서류에 법정대리인 이름/서명 기재

 

파손 시

1. 파손 시 홈페이지/앱을 이용할 경우.

  - 보험금 청구서, 개인정보처리 동의서 ☞ 앱/홈페이지 생략(제출서류 필요 없음)

  - 전산 영수증, 수리견적서 ☞ 서비스센터 발급

  1) 스마트 보상 앱(U+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)

    - 구글스토어 앱 설치: https://bit.ly/2RhTnsZ

    - 애플스토어 앱 설치: https://apple.co/2wRd4yr

  2) 홈페이지: https://ucare.uplus.co.kr:8443/web/

 

2. 폰케어플러스 고객센터(1544-1110)를 이용할 경우.

  1) 분실신고를 접수하면 보상센터에서 서류 양식을 제공하며, 작성 후 팩스로 송신한다.

    ① 보험금 청구서(보상센터 양식 제공)

    ② 개인정보처리 동의서(보상센터 양식 제공)

    ③ 전산 영수증 ☞ 수리센터 발급

    ④ 수리견적서 ☞ 수리센터 발급

       -아이폰 : 진단 보고서

        [팩스 : 0505-136-4477]

 

  2) 서류 제출 후 보상 절차

    ① 서류 정상 확인 시 약 7일 이내 보험금 지급

    ② 미비사항 발생 시 연락 예정(2일 내 미연락시 연락 요망)

    ③ 보상 진행 상황 문자 발송 예정

 

  ※ 미성년자(명의자)

    - 등본 또는 가족관계 증명서 추가 제출(직인 )

      명의자의 주민번호 13자리 확인 , 그 외 가족정보 삭제

    - 모든 서류에 법정대리인 이름/서명 기재

  ※ 타인계좌 보험금 지급 시

    - 예금주의 신분증, 개인정보처리 동의서 추가

    - 보험금 청구서에 위임란 작성